728x90
반응형



우리가 생각하고 행동하는것은 내안에 잠재된 나의 모습의 일부분입니다.
나의 존재가치가 커질때 나는 외부의 어떠한 장애에도 긍정적으로 반응을 합니다.
그러나 나의 존재가치를 느끼지 못할때 나의 반응은 결코 긍정적이지 못합니다.

무하마드 알리는 세계 권투 역사상 가장 위대한 복서중 한사람입니다.
알리가 공항에서 비행기 시간을 기다리고 있는데 그 주변으로 웅성웅성
되면서 몇몇의 꼬마들이 모여들었습니다. 그리고는 알리 앞에서 복싱 자세를
취하고 알리를 가격하기 시작했습니다. 알리는 열심히 피하기도 하고 또 때론
맞기도 하면서 아이들의 복싱 장난에 장단을 맞춰주었습니다.
아마도 그 중에는 세계챔피언을 K.O 시키고 싶은 꼬마도 있었겠지요...
알리는 열심히 꼬마들과 놀아주면서 그들로부터 아무리 많이 맞아도 웃음과
미소로 또 액션으로 그 순간을 즐기고 있었습니다.

알리는 자신이 어떤 사람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겁니다.
또 많은 사람들이 자신을 향해 무엇을 원하는지도 알고 있습니다.


내 안에 잠재된 나의 모습...
나에게도 많은 저항과 생각외의 것에 도전을 받습니다.
그럼... 그때는 어떻게 반응을 해야할까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