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40Round 블로그 활용하여 브랜딩 스텝바이스텝  by. IT분과


집단지성 브랜드 네트워크 40Round 회원분들이신 분들께,
블로그 변경사항 및 40Round 블로그를 활용하여 브랜드를 띄우시는데 활용하시는 방법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본 내용은 상임위원 정기조찬에서 회의된 공지사항 내용입니다)
- - - -
공동의 브랜드도 띄우고, 개인브랜드도 띄우고!




□ 40Round 블로그 변경사항

카테고리를 자세히 보시면 두개의 메뉴가 늘어났습니다.

1) 브랜드 어록, 세종처럼 -김태균
  세종대왕 리더십으로 전문가의 길을 걷고 계신 40Round 김태균 대표님의 "세종처럼" 어록을 주기적으로 올려 많은 분들께 전파하신다고 합니다. 안계환대표님이 말씀하셨듯이 "온라인에 올리는 글은 죽어서도 남는다!" 하하, 요즘 구어체를 보고, 읽고, 생각하다 보니 언어체계가 바뀌어 쓰던 책이 일시정지 상태로 들어갔다고 웃으며 말씀하시는 김태균 대표님의 세종처럼 어록은 어떤 느낌일까 기대됩니다^^

2) 이달의 브랜드 선정도서 -안계환
  수많은 책을 읽고 토해내듯이 주옥같은 리뷰를 줄줄 써주시는 안계환 대표님을 위해 컬럼 메뉴가 탄생했습니다. 이제부터 주기적으로 달마다 브랜드 도서를 선정하여 너~무 바빠서 책을 못읽고 있다! 하시는 분들에게는 더욱 희소식, 물론 다른 사람의 리뷰를 읽는 것보다 본인이 읽고 느껴야 하지만, 다른 사람의 생각을 공유하는 것도 참 좋은 책읽기의 한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또한 기대가 됩니다! 아하하,^^

□ 자신의 책을 40Round 블로그에 배너링크걸기

  블로그 메인의 오른쪽 사이드바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조연심 선생님과 김찬 대표님의 책이 배너로 링크가 걸려 있습니다.
'자신의 책을 배너로 걸고 싶다'라는 의사를 가지신 40Round 분들은 IT분과로 의뢰해 주시면 상임위원분들의 회의를 거쳐서 결정 하겠습니다.
  지금 걸린 두개는 임시로 제가 임의로 올린 것입니다. 배너 디자인은 디자인분과의 김정기 대표님과 책이 많을 경우는 주기적으로 올리는 것을 논의해보아야 겠지요?^^


□ 당부의 말씀 한가지!

"1 Day, 1 Login 40Round Blog"

  자신의 브랜드를 만들어가기 위해 중요한 요소들이 많이 있겠지만 그 중의 하나가 바로 '소통' 입니다.
 
누구에게나 공평하게 주어진 24시간. 누구나 바쁘게 살아가고 있기 때문에 좀더 빠르게 다름 사람과 커뮤니케이션 하면서 친목도 도모하고, 비즈니스도 논하고, 사람을 관리 할 수 있는 방법은 바로 '온라인'을 활용한다는 것입니다. 온라인의 여러가지 툴을 통해서 짧은 시간안에 많은 사람과 많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는 것! 누구나 다~ 알지만 실천은 못하고 있는것.
습관화의 문제인 것 같습니다.

  우리 40Round 분들중 하루에 한번이라도 컴퓨터를 안켜도 업무를 볼 수 있는 분들에게는 어쩔 수 없지만, 하루에 한번이라도 컴퓨터를 켜시는 분들은 "40Round Blog 하루에 한번 들어오기 습관화"를 해보시는게 어떨까요? 매번 까먹는다면 모니터 옆에 포스트 잍이라도 붙이는 방법을?

  이 당부는 우리 모두의 브랜드인 40Round를 위한 일이기 전에, 온라인과 친해져야만 하는 현실을 받아 들이시고 40Round안에서 온라인과 친해지는 방법을 터득해 보시는건 어떨까 합니다^^ 이것저것 클릭도 해보면서 덧글도 달고, 아 누가 이렇게 사는구나 라는 등의 온라인에서 사람사는 향기를 함께 내뿜고 함께 맡아요!

 근데 써놓고 보니 블로그에 안들어 오시는 분들은 또 이 글을 놓치실 수도 있겠구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아하하!!!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ㅡ^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