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숨을 들이쉬면서, 나는 내가 숨을 들이쉬고 있음을 안다.
숨을 내쉬면서, 나는 내가 숨을 내쉬고 있음을 안다.

숨을 들이쉬면서, 나는 더욱 깊이 숨을 들이쉬고 있음을 알아차린다.
숨을 내쉬면서, 나는 더욱 천천히 숨을 내쉬고 있음을 알아차린다.

숨을 들이쉬면서, 나는 고요히 가라앉는다.
숨을 내쉬면서, 나는 평화로움을 느낀다.

숨을 들이쉬면서, 나는 미소짓는다.
숨을 내쉬면서, 나는 자유로와진다.

숨을 깊이 들이쉬면서, 나는 지금 이 순간에 존재한다.
숨을 깊이 내쉬면서, 나는 지금 이 순간이 경이로운 순간임을 느낀다.

수행.
들이쉬고... 내쉬고...
깊고... 천천히...
고요하고... 평화롭게...
미소지으며... 자유롭게...
지금 이 순간에 존재하며... 경이로움을 느끼며...

- 틱낫한, 어디에 있든 자유로우라 중에서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