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자기계발, 성공처세
조연심의 <나는 브랜드다>


[책 소개]

평범한 당신을 비범한 성공 브랜드로 만드는 스마트한 전략!
당신의 꿈을 완성하는 개인브랜드 How 47『나는 브랜드다』. 세상의 가치 있는 지식을 필요로 하는 곳에서 활동하는 지식소통가 조연심이 평범한 사람들의 꿈을 찾아주기 위해 개인브랜드의 중요성과 함께 그것을 만들어갈 방법을 실제 사례에 비추어 강력하게 제시하였다. 저자는 현재 이미 우리는 개인브랜드 시대에 살고 있다는 걸 깨우쳐 주며, 줄곧 우리에게 질문을 던진다. 무엇이 되고 싶은지, 무엇을 가지고 싶은지, 무엇을 하고 싶은지 물어보면서 독자들이 자연스럽게 자신이 만들어갈 브랜드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더불어 개인브랜드를 구축하는데 필요한 공식인 ‘개인브랜드 구축 방정식 5T'라는 효과적인 전략을 통해 독자들이 자신의 꿈을 생생하게 실현할 수 있도록 안내한다.

[저자 ]


저자 조연심은 세상의 가치 있는 지식을 필요로 하는 곳에서 활동하는 지식소통가이다. 3가지 소명을 지키며 사는 데 첫째, 황금씨앗을 심는 Goldenseed Planter로 사람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동기부여가를 꿈꾼다. 둘째,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Rainmaker로 소통되는 전문가가 되고자 한다. 마지막으로, 아리스토텔레스의 에우다이모니아(Eudaimonia) 즉, 자신이 원하는 일을 하며 행복한 여행을 꿈꾸며 살아가고 있다. 인하대 영어교육과를 졸업하고 YBM SISA Junior에서 최연소국장을 역임했다. 브랜드컨설팅 회사 MU(ManageU)를 운영하며 자신의 이름으로 살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브랜드컨설팅을 해주고 있다. 중앙대 지식산업교육원 포토에세이 주임 교수로 글과 사진을 통해 자신의 브랜드를 구축할 수 있도록 돕고 한경 BNT News International 자문위원으로 고정 칼럼을 쓰고 있다. 전문가, 직장인, 청소년을 위한 특별한 워크샵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을 기획, 운영하고 있다. 청소년멘토링 지글(ziggle) 2.0 멘토로 활동하고 집단지성 브랜드네트워크 40라운드 운영위원이다. booktv365닷컴에서 자신의 이름을 건 지식소통 토크쇼 「조연심의 책과 사람사이」를 통해 많은 저자들의 브랜드업을 위해 힘쓸 예정이다. 개인이 브랜드인 지금 시대에 조연심은 개인브랜딩 전략의 최고 전문가이자 열정적인 멘토로 활약 중이며 이 책 『나는 브랜드다』는 그녀의 대표작이라 할 수 있다. 그 외 저서로는 『여자, 아름다움을 넘어 세상의 중심에 서라』(2009, 행간)와 『나의 경쟁력(공저)』(2010, 행간)이 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