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자연치유센터 아리원은 서울에서 약 40분에서 1시간이면 닿는 거리에 있다.
아담한 사이즈에 주변 풍광이 수려해서 들어가면 나오기 싫은 곳이다.
오랜기간 동안 꿈꾸며 찾아서 이곳에 터 잡고 이제는 세상을 향해 오라하는 곳이다.
이세구 박사님은 아리원의 원주(院主)시다.
그는 한의학과 천문학을 공부하며 특별한 프로그램을 선보이셨다. 자그마치 20년이 넘는 세월동안 연구하신 결과물이다.
이름하여 '스타그램(StarGram)'

왠만한 사람들은 자기적성과 기질분석을 위해 디스크(DISC), MBTI, 애니어그램등을 한두번 경험했을법하다.
나도 몇차례 경험하며 분석해 보지만 틀려서가 아니라 한계를 많이 느꼈었다.
나는 누구인가를 정의할때 그게 단순히 의식적 생각이 전부는 아니기 때문이다.
그 생각은 환경과 분위기, 조건등에 영향을 쉽게 받고 또 자신을 표현하기보다 자신이 원하는 상을 표현하고 싶은
사람의 이중성에 분명한 기준을 대입하지 못하는 한계를 가지고 있다. 
일견 맞고 동의하지만 깊이있는 본질에 다다르지 못한다.
그에 반해 스타그램은 주어진 본성, 환경과 우주의 섭리를 인간의 시각에서 최대한 수용하고 자신의 선택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반증하는 특별한 자기진단 프로그램이다.
이제 겨우 맛을 보았지만 그 성능에 깊은 관심을 기울이게 된다.

뿐만 아니다. 황토방으로 이루어진 쉼의 공간, 치유의 공간은 또 다른 기대를 갖게했다.
우리는 대부분 주변에서 뜻하지 않게 소중한 분들을 잃는 경험을 했으리라.
그 가운데 더이상 어찌 할 수 없어서 눈물흘리며 바라본 경험 또한 있었으리라.
답은 자연이다. 그 자연속에 복원능력이 있고 생명의 능력이 있으며 치유의 능력이 있다.

아리원은 연구대상이다. 
분명 이곳에서 미래를 밝힐 특별한 움직임이 시작되리라 믿는다.

   자연치유센터 아리원에 도착하면 맨먼저 위와같은 전경이 방문자를 맞는다. '감사합니다'로 시작된다.


                         한의학의 기본은 精 / 氣 / 神 인데 이것을 올바로 자리잡게 하는 것이 휴식의가 아닐까?


                            스타그램은 독보적인 인성과 적성, 체질등의 진단프로그램이다. 백문이 불여일험!


                            파동으로 병을 치료한다-언론자료이다. 모든것은 파동이고 에너지다. 양자역학이 양자의학으로
                             이름만 바꿔도 전혀 어색하지 않다. 물질계와 정신계는 하나다. 


황토벽으로 바르고 각종 건강회복 장비를 갖춘 에너지룸-들어갈때와 나올때가 달라지는 곳이다.


저 안에 들어가서 누웠다 나와봐야 하는데...아쉬웠다. 각종 미네랄이 쏟아져 나오는 특별한 캡슐.!


                        방의 사방 구석에 자리잡은 파동생성기와 그 가운데서 회복과 치료가 이루어지는 스칼라 요법.


손을 통해 개인의 건강을 체크하고 아우라를 점검하여 진단하는 아우라컴-손을 올려놓으면 자신의 아우라가 보인다. 


그날 아차산산행을 마치고 함께 가신분들이다. 여성 3분은 아주 익숙한 기계들에 앉아 천연의 자세?를 뽐내셨다.
이곳에서는 그것이 어떤 자세인지 공개못한다. 조대표는 무척 떨었었지 아마? 그 증거 착실히 보관중이다.


아리원 원주이신 이세구 박사님과 사모님! 사모님의 연세를 짐작하시고 그 실제 나이를 맞추는 분에게 경품드린다.
이미 아는분 빼고.!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