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_2014 40라운드 송년파티


  자기성장을 통한 브랜드-업!의 비젼을 가지는 브랜드네트워크 40라운드가 2014년 송년회를 청담동 비하이브에서 개최했다. 특별히 마련된 이번 행사는 개인브랜드를 가지고 있거나, 또는 개인브랜드를 가지고 사람들과 교류를 하고자 하는 열정적인 분들을 초대하여 새로움을 더하는 네트워킹의 시간이 되었다고 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 기존 40라운드 멤버를 포함하여 약 45명이 참석하였고, 다이닝와 자유네트워킹 시간, 이름 빙고게임을 통해서 더욱 교류할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 


  인간은 누구나 새로움을 원한다. 이 세상 그 누구도 지루한 일을 하고자 하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 새로운 자극의 필요성을 느낄 때, 우리는 모임을 찾는다. 사람을 만난다는 것은, 생각을 만나는 것이며, 그로써 나 자신이 새롭게 변할 수 있다는 동기와 접촉하는 것과 같다. 40라운드 역시도 모임의 하나이다. 그러나, 자기성장을 통해 자신의 브랜드를 구축하고 계발하는 것, 또한 그 브랜드와 브랜드의 코오퍼레이션을 통한 가치 창출, 다양한 활동을 전제로 하는 모임이 바로 40라운드이다. 


  청담동 비하이브에서 개최된 2014 40라운드 송년파티의 드레스코드는 블루이다. 2015년을 의미하는 컬러인 블루는 신뢰와 성공, 희망, 신선하고 순수함을 뜻한다. 이 모든 의미는 바로 브랜드가치와 같다. 한 사람이 브랜드를 가지기 위해서는 성공이 필요하며, 성공을 위한 기반으로 신뢰를 주어야한다. 브랜드라는 것은 자신의 희망이자 목표이며, 그로서 우리는 자기성장을 통하여 브랜드업할 수 있는 것이다. 브랜드는 자신만의 것이다. 그 누구도 따라하지 못하고 흉내내지 못하는 것이 개인브랜드이다. 즉, 신선한 것이며, 자신만의 것인 순수한 면이 내재되어야 한다. 2014 40라운드 송년파티는 1) 다이닝과 자유네트워크를 시작으로 하여 이름 2) 빙고게임, 3) 아이스브레이킹, 4) 40라운드 홍보영상, 5) 40라운드 및 운영진 소개, 6) 2014 의장에 대한 감사와 2015 의장 축하&기념식, 7) 자기소개를 마지막으로 하여 진행되었다. 전체 행사가 끝난 후에는 8) 건배제의를 통해서 2015년의 희망을 외쳤고, 9) 단체사진을 통해서 역사에 기록될 만한 시간을 만들었다.10) 또한, 자신의 브랜드명이 적힌 포토존에서 추억을 만들었고, 저자 특별사인회를 통해서 오는 사람들로 하여금 재밌는 시간이 되도록 했다. 


_브랜드네트워크, 40라운드 소개 메세지


■ 비전 
'자기성장을 통한 Brand-Up"

■ 핵심가치 
'나만의 브랜드, 영향력있는 콘텐츠, 함께하는 힘 40라운드'

■ 40라운드 개인브랜드업을 위한 2015년 단계별 전략적 프로세스
1단계. 퍼스널 매니지먼트 
나만의 브랜드로 다시 태어나라! - 자기관리, 개인블로그운영

2단계. 개인브랜드입문
나의 삶을 디자인하라! - 브랜드네이밍

3단계. 퍼스널 코칭 프로그램
나의 스킬을 업그레이드하라! - 자기성장스킬

4단계. 협업을 위한 기술
함께라면 날 수 있다! - 협업프로젝트기획 

5단계. 액션플랜 
나의 삶을 기획하라! - 출판(개인/공동)

6단계. 힐링라이프 
나의 삶을 위로하고 보호하라! - 공감할 수 있는 여행/문화/건강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