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오늘은 박현진 선생님의 그맛을 형언할수 없는 두리안과 함께 조찬을 시작하였습니다. 이 말로 표현 못할 맛을 병현 선생님과 현진선생님은 아주 맛있게 드시더라구요 ^^;;

아무튼 오늘도 아침일찍부터 모여서 작당모의 시작!!합니다.

<그동안 있었던 일>

박현진 선생님이 여행을 다녀오셨습니다. 방콕으로 3박 5일을 다녀오셨는데, 거기서 여행작가님과 여행을 다니는 행운을 누리고, 또 개그맨 윤택도! 보았다네요! 3박 5일이 너무나도 짧고 즐거우셨다고 합니다.

병현선생님께서는 11월 11일을 계기로 선생님의 영업 대상인 우리 어머님들께 빼빼로를 선사하셨다고 하십니다. 반응이 매우 좋았다고 하더라고요. 역시나, 사람은 주고 받는게 있는것 같습니다.

김태진 선생님께서는 맙소사, 우리 중딩들과 같이 강연을 하는 것이 잡혔다고 하십니다. 축하를 해야할지 위로를 해드려야할지 참 애매합니다잉~~!! 중학생들은 당최 정리가 안된다고 강사나 교수님들이 많이 꺼리신다고 하시네요! 그래도 김태진 선생님 화이팅!!

저는 또다시 뻘짓을 저지르려고, 유튜브 동영상 채널을 하나 구축을 기획을 하고 있습니다. 여태까지 뭐 저지르기만하고 당최 결과물이 나오지 않았던 저라, 이젠 조금씩 그 결과물을 한번 생성해보려고 합니다. 장기적으로!! 한번 빠샤 해보겠습니다.

<40라운드 정기모임>

점,선 그리고 길 - 보나베띠에서 지금 다른 중국집으로 장소를 다시 알아보고 있다고 합니다! 정확한 장소는 곧 공지해드릴 예정입니다.

또한 날짜가 26일에는 많은 분들이 참석이 불가하셔서 19일로 앞당겨짐을 알려드립니다.

이번 모임에는 내년에 뽑힐 분과, 그리고 어떻게 이 모임을 운영해나갈것인지에 대한 이야기도 나눌 예정입니다.


많은 여러분들의 참석 부탁드립니다.


퍼스널 브랜드 네트워 40라운드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