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내일은 우리 고유의 명절인 추석한가위 입니다.
근데 왠일로 하루 종일 장대같은 비와 함께 천둥, 번개까지...
정말 하늘이 구멍이 났건지? 그냥 물을 쏟아 붓는것 같네요 ㅜㅜ
잠깐 볼일이 있어 밖에 나갔다가 차가 물에 잠기는줄 알았어요 ㅎㅎ
오늘 저녁 뉴스에 서울과 수도권 일대에 침수되는 곳과 비피해가 많다고 방송을 하네요,,,
40round회원님들은 피해없이 괜찮으신가요?
고향가시는 분들도 무사히 잘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올해는 유난히 더우며 비도 많이 내리네요 ㅠㅠ
추석한가위 가족과 함께 풍성하고 즐겁게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