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둘째날 태풍이 지나갈 것이라는 기상청의 일기예보는 보기좋게 빗나갔어요!
그 전날 밤에 어찌나 바람이 불고 비가오고 청둥번개가 치던지... 쬐~끔 무서웠는데.
다음날 흐리멍텅하다가
파란 하늘이 반기는 아주 반가운 날씨였답니다♬




산굼부리에서 40라운드 운동회를 위한 회의중! 하하'ㅡ'


운동회에 앞서 모두 몸풀기 운동중,
이 사진의 주인공은 하진옥 원장님! '나는 자유인이다~'를 몸소 보여주고 계신거 같은데요?^^


김경호대표님, 김병수대표님, 백승휴작가님, 안계환대표님
네분이서 10바퀴 돌기 레이스중! 헐레벌떡-
김경호대표님의 제안으로........


청산도에서 함께 했던 분들도 아실꺼예요.
사진기를 든 백작가님은 소풍을 나온 선생님 컨셉이 되신다는걸,
그럼 당연히 함께하는 저희는 말 잘듣는 학생이 되구요.
돌 울타리를 넘어 들판으로 달려 들어가시더니...


 이런 멋진 사진을...
출처: http://40round.com/927 


오드리햅뻔 조연심 선생님에 이어
마돈나컨셉의 노진화 대표님♡



산굼부리에서로 올라가는 입구에서 여인네들(?)에게 휩싸인 김병수 대표님.
항상 여자를 몰고 다니시는 것 같아요.
매너있고 센스있고 배려심에 비쥬얼에.. 허허-
IT분과 화이팅! ㅋㅋ


이세구 박사님께 잠깐 배우신 기술(?)로 조연심선생님 기 풀어 드리기 중인 김병수대표님.
어찌나 아픈지 선생님 몸이 꽈배기꽈배기가 되는데..
왜이렇게 웃기죠.... 끄악!
히힛,^^

히힛.
두분 뒷모습이. 음.
그냥 언니와 동생 같아요.
어쩌죠 백작가님?^^



이런사진 있는줄 모르셨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hoto by. 김병수대표님...ㅋㅋㅋ


조연심선생님의 든든한 보디가드이자 든든한 김기사
김경호대표님
든든한거 맞죠? 쎄라피 김기사 아니죠? 하하하^^


위에서는 김기사이자 보디가드였는데,
이 사진은 연인 퓔인데요? 오호호호'ㅂ'
노진화대표님과 김경호대표님


한국인에게 '증명샷'은 참 중요한듯
여기 산굼부리 맞습니다. 맞고요. 맞아요!^^



 쌍칼 윤정샘과 몽골공주 연심쌤
두분의 우정 너무 부러울 정도로 멋있어요.


우정은 우정이고,
승부앞에 냉정한 두분
팀별계주 첫번째 타자 이윤정vs. 조연심
히힛^^


항상 사진을 찍다 보면 늘상 백작가님은 사진속에 없기 마련이예요.
참 아쉬워요
그래서 될 수 있는대로 백작가님의 뒷모습이라도 담아보아요.
아하하^^


살다보면, 지나온 길을 되돌아 볼 때가 있는데
때론 흐리고 비오는 궂은 날씨도 있지만,
지금처럼 파란고 화창하고 상쾌한바람이 살랑살랑 부는 날씨가 있는 덕에
또 웃으면서 오뚝이처럼...



소싯적 마라톤좀 하셨던 방미영원장님의 달리자는 말씀에 멋모르고 함께 달렸다 다 패했어요....ㅠㅠㅋㅋㅋ
정말... 산굼부리 운동회 잊지 못할꺼예요.
아래 사진의 주인공은 '노진화 대표님'
보이시나요? 하하하하하.^^


제주도 가서 둘째날,
산굼부리가서 돌 하르방 처~음 봤어요.
아하하!!!



 

♡ 40라운드 제주도 워크샵 후기 #5. 산굼부리 운동회♡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