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집단지성 브랜드 네트워크 The 40 Round
2010년 공감 스토리여행 그 첫번째, 자연속 가 공존하는 그곳 "청산도" 입니다.

청산도 공감 스토리여행 #9. 혼자 들어가 둘이되어 나온다는 장도

■ 바다의 대마왕 장보고가 전략을 구상할 때 머물렀다는 섬
청산도를 나와 서울로 올라가는 길에 들른 이 섬에서는 어떤 일들이 일어났을까요?
완전 언빌리버블 투. 고고씽~


□ 완도에서 구름다리를 걸어서 들어갈 수 있는데, 물이 빠져있어서 바닷길로 들어왔어요.
들어오자마자 빛의 속도로 화장실을 향해 뛰어가는 Mr.백 작가님


□ 네, 여긴 청산도가 아녜요. 완도입니당!^^
완전섬. 완도..ㅋㅋ


□ 문밖에서 보니 무릉도원으로 들어가는 입구같아요. 


□ 들어가보니 진짜 무릉도원(武陵桃源)



□ 인생엔 정말 수만가지의 길이 있다
그 중, 내가 행복하다고 생각하는 길로 가고 있으면
누가 뭐라든, 몸이 힘들든
소신껏 가는게 옳은거겠지?



□ 행복한 길을 가다가 아니라고 생각하면 다시 뒤돌아 나오면 되니까,
든든한 지원군들이 있기에 엎어져도 다시 일어서면 되니까,


□ 그 많은 길 중에서 내가 가는길에 몰두해 다른 길이 안보일때가 최고다.
인생은 외길
외길이 외로운 길일까요, 한가지 길일까요,

□ 해상왕 장보고
나도 왕이고 싶다. 강냉왕.


□ 높은 곳까지 올라가니 가히 경관이 장관


□ 인생의 길에 든든한 동반자가 있다는 것은 정말 행운아다.
나란히 나란히 나~란히
칙칙폭폭 칙칙폭폭
끌어주고 이끌어 주고 밀어주고 땅겨주고
그런 함께하는 여행



 

 돌격!

열심히 달린다, 엎어지면 일어나고, 흙 묻으면 털어내고,



행복한 미소 한가득,



유쾌함이 절로 묻어나는 얼굴,



해낼 수 있다는 믿음,



결국, 결승에 골인!



돌격~~~~~~~~~~! 우리 돌격 대장님,ㅋㅋ



 점프!

K.C



B.S.H



K.K.H




'베스트 날다포즈상'
K.B.S



L.G.J



K.J.E



N.J.H



C.Y.S



'베스트 날다포즈상'
 K.J.K



K.T.G


무슨 말이 필요할까요, 우리는 그렇게 하늘로 슝슝!


저작자 표시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