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집단지성 브랜드 네트워크 The 40 Round
2010년 공감 스토리여행 그 첫번째, 자연속 가 공존하는 그곳 "청산도" 입니다.

청산도 공감 스토리여행 #7. 슬로우걷기 축제의 소소한 묘미


■ 유쾌한 사람들과 함께 떠나는 공감 스토리여행 그 첫번째, '청산도'
45시간동안 펼쳐지는 스펙타클한 순간순간,
행복했습니다♡


□ 2010년 4월 10일부터 5월 2일까지 펼쳐진, 2010 청산도 슬로우걷기 축제
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여행길이었어요.


□ 숨은사람찾기
언제나 보이는듯 안보이는듯 안하는듯 하는듯
모두의 든든한 감사행성님



□ 이 사람들, 알면 알수록 보면 볼수록 만나면 만날수록 무지개빛 매력人들
앗, 마력(魔力)인가?


□ 내 사진(1/3)의 주인공, 포토테라피스트 백승휴
정말 어디로 튈지 모르는 농구공
덕분에 1박3일이 유쾌통쾌한 덩크슛같은 여행이었어요!


□ 청산도 슬로우걷기 축제의 소소한 묘미 전복껍데기에 소망적기
한그림 하시는 김정기 대표님의 진지한 모습, 히릿!



□ 샘플 청산도 전복 껍데기 아트




□ 나이를 믿을 수 없게 만드는 그의 매력
아- 놀랍다.


□ 1박3일동안 파~란 하늘에 홍일점 빨강나비같은 노진화대표님


□ 내가 표현한 청산도
파란하늘, 예쁜 꽃, 노랑 유채꽃 그래서 청산도
아, 예술은 어려워요@_ @


□ 구미애 아나운서의 전복껍떼기
잘 안보여요! 빨간 안경이 참 잘 어울리는^^
저 보다 어려보이신다니 전...OTL....,
 

□ 우리 반의장님의 가족사랑
참, 행복해 보이세요^^


□ 백승휴 작가님만큼 어디로 튈지 모르는 김경호대표님
추상화 기질이 다분하신 것 같아요.
저 포즈는 무슨 메세지를 주려고 하셨을까요?
베~맨~도 아니고..ㅋㅋ


□ 포스팅주제는 청산도 슬로우 걷기 축제의 소소한 묘미인데,
전복 껍데기 밖에 없네요
보물찾기도 있고, 발도장 찍기 퍼포먼스도 있는데!
에이~ 귀찮아서~ 안할래요~ 귀찮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산도 함께하신 분들은 아시죠?^^
저 귀찮아요.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