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집단지성 브랜드 네트워크 The 40 Round
2010년 공감 스토리여행 그 첫번째, 자연속 가 공존하는 그곳 "청산도" 입니다. #2
청산도 공감 스토리여행 #2. 청산에 살으리랏다~ 서편제 따라잡기^^


■ The 40 Round의 신명나는 서편제 따라잡기!
김정기 대표님의 숨은 끼와 주체할 수 없는 열정을 확인할 수 있엇던 시간이었죠ㅋㅋ
서편제는 1960년대 초 전라도 보성을 배경으로한 소릿재  영화 입니다. 한국 영화의 거장 임권택! 서편제는 1993년 개봉당시 단관 개봉으로 서울에서만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한국영화 흥행기록을 경신했던 화제작이죠^^



□ 돈이걸린 제기차기엔 누구도 양보할 수 없다!
눈에 불을 켜고 제기를 향해 한시도 눈을 떼지 않는 우리들..ㅋㅋㅋ
다들 조오~기 가운데 제기만 보고 있는것좀 보아요ㅋㅋ


□ 1박 3일동안 우리 병아리반 선생님, 백작가님
선생님이, 병아리! 하면
우린, 삐약삐약!
너무 말 잘들은 것 같아요~ 낮에만...ㅋㅋㅋㅋㅋ

□ 미친듯이 아름다운 청산도
어휘량이 부족하여 '와!'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풍경을 보면 꼭
'미친듯이 아름다운' 이라는 말밖에 생각이 안나요..ㅋㅋ
노란 유채꽃에 어디까지가 바다이고 어디까지가 하늘인지 알 수 없을 만큼 맑았던 날씨,
복받은 우리♡

□ 이 사진 올렸다가 조연심 선생님께 디지게 혼나는건 아닌지 모르겠어요.
히힛, 너무 해맑게 나오셨잖아요!>_ <
그 마음속에서 진심에서 우러나오는
'청산도 티백 스마일'
^ㅡ^

□ 이런 꽃밭에선 또 손벌리고 한번 돌아줘야 제맛이죠!
라라라랄라라~ 라라라~♬
음과 함께 읽으며 보세요. CF에 나왔던 음인데..ㅋㅋㅋ

□ 정말, 등산객 or 낚시꾼? 여행자!
히힛, 복장만 보면 딱이예요!
모자와 배낭, 그리고 조끼와 DSLR카메라까지...
딱 여행자라니까요~
산과 바람과 들과 바다, 자연을 사랑함이 절로 묻어납니다:D
찰칵찰칵, 놓칠세라 찰칵찰칵,


□ 청산도 3탄에 나올, 봄의왈츠 촬영현장으로 슬로우 걷기 하는 중입니다.
걸으면서 뒤돌아 보고, 또 뒤돌아 보고, 또 뒤돌아 보게 만드는...


□ 바다와 유채꽃을 보고 있자니 정작 왼쪽은, 바로 앞은 보지 못했었는데,
캬~ 신영석대표님 말씀으로는 노랑파랑 vs. 초록 컨셉이라고 들었는데
산과 들과 옹기종기 모여있는 알록달록한 집, 누가 살까요?^^


□ 청산도






□ 드디어 서편제, 두둥!
히힛, 완~전 언제나 유쾌한 백작가님
북을 들고 덩~실덩실!

□ 하하하!! 하하하!! 하하하하하하하하!!!


□ 김정기 대표님 소싯적.. 쫌 노셨...응?^^


□ 나란히 나란히~ 우리가 주연이예요!
풉, 누구맘대로? 우리맘대로~
서편제 한편 찍고 왔습니다..ㅋㅋ


□ 그나저나, 김경호 대표님이 신고 계시던 저 오리발은,
무엇 하는 것일까요? 응?
근데 잘 어울리세요...ㅋㅋㅋ 오디로 뛰어 가시려고..ㅋㅋ
산에서 오리발 내밀기,

□ 우리의 청산도 1박3일 일정에서 스포츠 웨~어 모델이 되어주신,
노진화 대표님!! 캬, 옷발이..므흣므흣^^
모델사진은 백작가님이 업로드 해주실테니 기대 만발입니다~ㅎㅎ

□ 시간이 지날수록 Big 웃음 주시는 이근재 대표님!
ㅋㅋㅋㅋㅋ 처음엔 내숭이셨던거죠?^^
오는 차안에서 빵빵~ 터지는 웃음..ㅋㅋ




우린 이렇게 청산도에 무사히, 잘, 도착 했습니다:D
1박 3일의 일정이었지만 3박 4일의 스케쥴을 소화해 낸 것 같아요.
계획이 있는 듯 없는듯 완벽하게 준비해 주신
40Round의 홍보분과 멋쟁이 김경호대표님과 백승휴 작가님 그리고 이젠 서울에 계실 신영석대표님께
후기를 쓰면서도 다시한번 감사에 또 감사를 드립니다!


□ 김병수 대표님이 청산도 '느림의 종'을 침과 동시에 슬로우걷기 축제의 한 일원이 되어
우리만의 청산도에서 벌어지는 공감 스토리여행이 시작되었죠^^


□ 그럼, 청산도의 매력으로 40Round의 매력으로 빠져 보실까요? 고고씽~



후기가 감질나게 하나씩 업데이트 됨을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매일매일 40Round에 들어와서 확인하시라구요! 킥킥,


슬로우걷기축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