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당신이 얼마나 우수한가가 아니라 얼마나 우수한 사람들과 함께 있는가가 성공의 길을 열어 줄 것이다.

당신이 평소 자주 만나는 사람들이 평균 년봉이  당신의 5년후의 년봉이라고 한다.

굳이 년봉으로 성공을 가름 할 수는 없겠지만 이는 년봉 뿐만 아니라 내가 가야할 바른 길을 제시해줄 리더가

주위에 있느냐 하는것을 점검해 볼 필요가 있지 않을까 한다.

인생의 30대 후반에 만난 나의 리더가 나의 5년후 10년후 비젼을 제시하고 있다면

분명 나는 행운아중의 하나 일것이다.


빠른 길이 아닌 바른 길을 택해라.

한국의 많은  소위 지도자라 하는 분들의 이야기의 주제의 대부분은 변화다
.

많은 책에 강의에 열정은 가득 차 오르고 있지만  때론 그 열정에 너무 괴로워 한다
.

열정만 있고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일 것이다.

세상엔 많은 사람들이 성공을 원하지만 내가 하는 일로 과연 그길에 이를 수 있을까 하는

의구심도 있을 것이며 때론 길을 잃기도 한다.

노력은 해야 하겠지만 그전에 선택이 따라야 한다. 방향이 틀리면 노력은 헛된 것이다.

인생이라는 항로에서 바른 길로 인도 해줄 등대와 나침반이 멘토를 찾아라

 

IT'S REMAIN 1810 DAYS TO FREEDOM!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