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책과 사람을 통해 세상을 배우고 배워서 남준다는 슬로건을 가지고 있는 휴먼디자이너 박기완입니다.

사실 아직도, 26살 밖에 어린 나이에, 뭘 배웠겠냐 하시겠지만, 저는 지금 다른사람들이 가지지 못할 저만의 스토리를 만들어나가는 중입니다.


긍정, 배움, 감사, 실천


이 네가지 덕목을 제 가슴속에 가지고 항상 움직이려고 합니다. 

그러니, 선생님들께서도 너그러히 저를 지켜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40라운드에 정말 운좋게 들어오게 되어서, 멋진 선생님들과 같이있다는 것 자체가 저에겐 행운입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학생이고 26살이란 마인드를 가지고 행동하지 않겠습니다.

저도 20대 나름의 독특하고 신선한 아이디어를 제공, 40라운드가 어떻게하면 더 발전할수 있을지 고민하고 생각해보도록 하겠습니다.


40라운드! 퍼스널 브랜드를 각각 가지고 그분들이 모여서 엄청난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멋진 모임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 모임취지에 부합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이름

 

박 기 완

 

朴 起 完  - 일어날 ,완성할 

=> 일어나서 완성하라.

 

Park Gi wan

 

2. 닉네임 필명 & 그 이유

 

Human Designer

 

책과 사람을 통해 세상을 배우고 배운것 남주는 사람이라는 나의 비전에 가장 맞는 필명이라고 생각했고 앞으로 내가 가는 길에 딱 맞는 필명이라고 생각했다.

 

닫힌 교육에서 쩔쩔 해매고 있는 사람들, 그들의 앞길을 내가 디자인 해주기 위함이다.

 

3. 현재 하고 있는일

 

현재는 300프로젝트라는 것에 몰두 하고 있다.

 

책 100권, 인터뷰 100명, 칼럼 100개를 쓰면서 나 자신과의 싸움을 벌여볼 작정이다.

또한 이를 행했을때, 내가 얼마나 변했을지 알고 싶다.

 

Human Designer라는 이름 그대로, 친구들을 만날때마다, 자기개발에 대한 이야기를 해준다. 책을 추천해준다던가, 어떻게 그들이 나아가야하는지 방향을 설정해준다.

 

또한 그들에게 더 새로운 가르침을 하기 위해선 나는 더욱더 나 자신을 개발해야한다고 생각한다. 강연과 자기관리를 하시는 분들을 만나며, 나 자신을 더욱더 성장시키고 이 성장을 남들과 나눈다.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며, 그 속에서 꿈꾸고 있는 내자신이 너무나도 즐겁다


4. 장점 & 강점

사람들 앞에 서는 두려움이 없다. 사람들을 대함에 있어서 편하게 대해주고, 낯을 가리지 않는다.

 

감사할줄 알며, 항상 배우려 한다.

 

긍정의 힘을 믿고 매사 긍정적으로 행동한다.

 

실천의 힘을 믿으며 움직이려고 노력한다.

 

이보다 더한 장점이 있을까?^^;;

 

5. 내 인생에 터닝포인트가 된 책 & 그 이유

 

옛날에는 독서천재가 된 홍대리였지만, 

 

지금은 이영석 대표님이 쓰신  '인생에 변명하지 마라'이다.

 

책을 읽으며, 한줄로 읽고 한줄로 넘겼던 내가, 드디어 생각을 가지고 하나 둘씩 움직여야겠다는 생각을 가지게 된 책이다.

 

그리고 나도 성공할수 있고, 변할수 있다는 계기를 얻었다.

 

나도 변한다. 그리고 여러분도 변할수 있다. 간절하다면!!

 

6. 살아 생전 꼭 하고싶은 일과 그 이유

 

 버킷리스트라 생각하고 그 리스트를 써보겠다.

 

1. 나의 이름으로 된 책 발간하기

- 책을 낼정도면, 나만의 스토리가 무궁무진하다는 이야기다. 그만큼 난 튼실한 삶을 살아야가능하며, 지금보다 더 치열하게 살아야 한다.

 

2. 나의 이름으로 강연하기

- 조연심, 김미경 선생님등 내노라하는 강연가들 속에서 나도 그들과 같은 줄에 서기를 꿈꾼다. 내가 배운것을 더욱더 많은 사람이 알차게 알수 있는 날이 오기를 바란다.

 

3. 도움이 필요한 이들에게 나의 재능 기부

- 나의 재능으로 그들이 더 꺠우쳐지고 나아지길 바란다.

 

4. 부모님에게 호강 시켜드리기.

- 밤낮가리지 않고 일하시는 부모님을 위해서, 미친듯이 지금 개고생해서, 꼭 꼭!! 멋진곳으로 보내드려야겠다!!

 

7. 내 인생을 바꾼 사람과 그 이유

 

청춘수다에서 만난 유선우 친구.

 

청춘수다라는 강연에서 있었던 일이었다. 우연히 가게된 그 강연에서 나는 질문을 했었다.

"솔직히 외롭다. 내 주위에는 자기개발관련 친구들이 없다. 나 혼자 자기개발하는게 너무 힘들고 지친다. 어떻게하면 좋겠냐?" 라고 질문했을 때,

 

웃는 얼굴을 한 친구가 내 뒤에서 손을 번쩍들고 대답해주었다.

"그렇게 외롭고 하다면, 가만히 앉아있으면 안된다. 자기개발 관련 모임들이 많다. 거기를 찾아가라!" 

 

그때부터였을까? 나는 그 친구가 말한 슈퍼리치꿈멘토 또 거기서 만난 분들이 소개해준 어디, 또 여기서 들은 강연.

 

그동안 나 혼자 우울하게 쌓아왔던 것들이 소통구를 찾자마자, 마구 넘쳐나는 것이었다. 

 

미친사람들이 엄청나게 모여있는 곳들에 가서 그들과 나를 소개하고, 그들과 친구가 된다는 것이 나에겐 너무나 신기하고 멋진 일이었다.

 

물론 이 외에도 나에게 계속 적인 자극을 주시는 분들은 셀수없이 많다. 이분들에게 항상 감사하다.

 

또한 나를 바꿔주시는 분들은 항상 내 옆에 있다. 하지만 내가 변하려 하지 않는다면 그 분들은 나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그렇기에 나이 성별 구분없이 그들에게 배우려는 노력이 중요하다고 본다.

 

8. 앞으로 만나고 싶은 사람과 그이유

 

앞으로 만나고 싶은 사람은 정말 무수히 많다.

 

왜냐하면 그 사람마다 각자 스토리가 있고 경험이 있기 때문이다.

 

특히 자신의 삶에 대해 열정과 비전을 가지고 계시는 분들을 만나려고 한다. 그분들을 만나 그들에게 있는 것들을 나자신에게 적용시키고 끊임없이 변해야겠다는 생각이든다.

 

9. 만들고 싶은 개인 브랜드

 

책과 사람을 통해 세상을 배우고 배운것 남주는 것이 내 슬로건이다.

 

앞으로 평생을 통하여 이것을 배우고 익혀도 된다고 생각한다.

 

나로 인하여, 사람들이 좀더 바른길로 가고, 올바른 생각을 가질 수 있는 그런 브랜드가 되고싶다.

 

김수영 이지성 안철수 등의 멋진 인물들이 있다. 꿈, 꿈 꿈 거리다가. 정말로 꿈을 자기것으로 만드신분들.

 

나도 그들과 같게 되고, 또 나 또한 이것을 나눔으로써 다같이 성장하고픈 브랜드가 되고싶다.

 

10. 아직 남은 이야기

 

배우를 꿈꾸던 어느 촌동네의 한아이가, 아직은 미래를 모르겠지만, 세상모르게 발전하고 변하고 있다는게 내 자신도 보인다.

 

항상 열정만 넘쳤던 아이가 거기에 소통구를 찾고 그 길을 따라 미친듯이 뛰어가려고 한다.

 

물론 다함께 그리고 성장!

 

이제 시작하지만, 이번년도 우선은 300프로젝트 마스터!  & 그리고 계속되는 나의도전을 여러분도 같이 응원해주시고, 저도 여러분들을 계속 응원하겠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