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금요일....정기모임이 있던날 하루종일 하늘이 구멍이 난것처럼 비가 많이 내렸다
전철을 타고갈까 하다가 너무 비가 많이와서 차를 갖고 출발했는데...
역시나 금요일에다 비까지...도로가 차량들로 장난이 아니며 그날따라 접촉사고도 왜 그렿게 많은지...
우여곡절 끝에 도착하니 7시30분이 조금 지났네 ㅋㅋ
당연히 식사도 못하고..강의장 도착하니 반경남 의장님의 개회식...예전에는 반의장님 말씀으로 하시던데..
요즈음엔 컴퓨터 실력이 나날이 발전하여 개회식도 PPT....보기 좋았습니다^^
김태균 대표님의 세종학교...
꼭 만들어가길 바랍니다 (지식위주보다 정말 인성위주의 자신이 하고싶은 공부를 하는 열정의 학교가 될 것입니다)
제주도 워크숍...
일정이 맞지않아 참석하지 못했지만....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오신 분들을 보니 갈껄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ㅎㅎ)
마지막으로....
포스팅상?? 블로거에 몽골사진을 올린게 이런 영광을 안게 된것 같아요 ㅋㅋ
개개인 댓들 다는법도 잘 몰라 조연심대표가 알려줘서 했는데...
어찌되었던 이번 모임에는 제가 횡재를 한거 같아요 ㅎㅎ 전 어디가서 추첨해서 상을 타본적이 거의 없거든요 ㅋㅋㅋ
진진바라...사이트에서 보니 만나는 음식과 한정식이 먹음직 스럽더라구요...예약을 하고 빨리 가야겠어요^^
40Round에서..쌀과 고추장. 된장. 진진바라티켓...풍성한 한가위를 앞두고 저야말로 풍성합니다 ㅎㅎㅎ
모든분들께 감사함을 나누면서 40Round가 서로에게 힘이되고 함께 발전하는 끈끈한 모임이 되기를 바랍니다.
몇일남지 않은 추석한가위...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십시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