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집단지성 브랜드 네트워크 The 40 Round
2010년 공감 스토리여행 그 첫번째, 자연속 가 공존하는 그곳 "청산도" 입니다.

청산도 공감 스토리여행 #3. 사랑이 싹트는 봄의왈츠 촬영현장♡


청산도 슬로우길을 걷다 언덕 언저리쯤에서 만나게 되는 '봄의왈츠' 촬영현장
뒷편엔 초록 청보리밭, 앞편엔 노란 유채꽃과 푸른 바다
정말 사랑이 싹트는 봄의왈츠 촬영현장 입니다:D
(봄의왈츠는 2006년도에 가을동화, 겨울연가, 여름향기에 이은 계절시리즈 드라마죠!)



□ 언덕 언저리에 서있으면 펼쳐지는 자연앞에서 감탄이 나오지 않을 수 없더라구요.
아- 고층빌딩의 막힘없는 광활함
그리고 봄의 따뜻함...


□ 드라마의 여파로 관광지가 되었다고 해요!
아니 관광지를 만들기 위해 드라마를 찍었나?^^
열심히 포즈잡는 김정기대표님과 우리의 낚시꾼(?) 김창이사님..ㅋㅋㅋ


□ 선생님의 해맑음과 대표님의 젊은파랑
두분 은근(?) 커플 컨셉의 사진이 많습니다.. 음하하하!
참 멋진거 같아요, 모두가 40Round안에서 누구와도 잘 어울리는
'그 어울림'


□ 커플2
청산도에서 많은 커플(?)들이 이루어 졌어요.
프하하하!ㅋㅋ


□ '봄의왈츠' 셋트장 내부의 모습
딱, 신혼부부가 좋아할만한 아기자기한 설레임이 묻어나는 분위기였어요!
꽃이 조화인데도 너므너므너므 이쁘더라구요!



□ 음, B.S는 누굴까~요?^^


□ 빨간우체통
어릴적 그림속의 내가 살고 집엔 문앞 빨간우체통을 그린곤 했는데,
근데 꼭 새 집같아요!!! 안이쁘잖아!!! (혼자 버럭ㅋ)


□ 누렁이와 할아버지


□ 누렁이와 할아버지와 김경호대표님과 백작가님
무슨 생각들을 하고 계실까?


□ 누군가는 찍고, 누군가는 찍히고
행복하다
서로 함께 서로 다르게



□ 노진화대표님의 후기엔,
내가 신영석대표님께 찍히는 사진이 있었는데
내 카메라엔 노진화대표님이 찍히는 사진이 들어있다
참 좋다^^ 빨간 자켓과 노란 유채꽃밭.


□ 이렇게 슬로시티 '청산도' 1코스를 완주(?)
작지만 강한, 작지만 알찬 하지만 은근 큰 청산도를
1박 3일동안 우리의 포비 신영석대표님과 곳곳을 누비며
1박3일 청산도 초짜배기 여행자로 와서는 못갈 곳까지 다녀왔습니다.


□ 정말 푸짐했던 식사, 하지만 귀찮은 청산도 아지메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