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포토테라피스트 백 승 휴 작가


이름:

백 승휴

 

닉네임(필명)

포토테라피스트 백

 

현재 하고 있는 일

사람사진을 찍고 있습니다. 고상하게 얘기하면 인간의 영혼을 찍습니다.

 

장점 & 강점

긍정적이고 적극적이며  인생을 쭈 욱 밀어붙이는 강인함이 장점.

사진가라는 글자에 자부심을 싣고 나에게 사진을 찍히는 사람은 전부 행복하게 만들 수 있는 자신감이 강점.

 

내 인생을 바꾼 바로 그 책과 그 이유

바꿨다라기 보다는 요즘 그 내용을 믿고 싶다. 시크릿.

 

내 인생을 바꾼 바로 그 사람과 그 이유

아버지. 그는 나에게 항상 정직과 성실을 가르쳤다. 어린 시절은 그것이 소중한 것이란 걸 몰랐으나 그리 살아가는 것은 대단한 용기라는 것을 안 이후 그를 존경하고 사랑하게 되었다.

 

살아생전 꼭 하고 싶은 일과 그 이유

교주. 나를 절실하게 믿고 따르며 그 믿는 순간만큼은 그 무엇보다도 행복감을 느끼기 때문이다. 나는 나에게 사진을 찍히는 이들에게 찍히는 순간만큼은 교주이길 원하고 있다.

찍히는 이는 그렇게 느끼지 않을지는 몰라도 나는 오래 전부터 그런 마음을 가지고 사진을 찍었다.

 

앞으로 만나고 싶은 사람과 그 이유

긍정의 메시지를 가진 사람. 그런 사람에게는 향기가 나기 때문이다. 모든 진리는 사람 안에 있다. 제 아무리 지식과 논리가 중요하고 그 이상의 중요한 것이 있다 한들 사람이 살아가는 데는 긍정만큼 힘센 놈은 없다.

 

만들고 싶은 개인브랜드

사진가 중에 인간적인 사진을 잘 찍는 사람. 그 사진을 보면서 사람의 영혼이 맑아지길 바란다. 그것이 내가 꿈꾸는 그것이고, 그걸 이루는 것이 자신 있고, 또 그리 되어야 한다.

 

그래도 못다한 이야기

요즘 나는 사람에 빠져있다. 매력적인 사람이다. 그 사람들은 더포티라운드에 있다. 그 사람들은 채우기보다는 비우기를 하고 있다. 마음 안에 큰 덩어리를 안고서

 

영혼을 들여다보고 있겠지.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