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자유를 외치는 감사행성 김경호 대표

 

이름: 김경호

 

닉네임(필명)

 ...=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한 성공의 소통 채널

 

현재 하고 있는 일

 Roadsky ;  항공여행 출판,광고,기획업무 와 여행,항공업무 컨설팅

bnt news international ; 한경닷컴의 뷰티,패션,연애 온라인 뉴스 서비스 제공과

한류문화의 세계화 작업

 

장점 & 강점

*장점 . 늘 변화를 꿈꾸며 긍정적인 생각으로 행동한다.

*강점 . 신뢰와 실천력

 

내 인생을 바꾼 바로 그 책과 그 이유

 윤은기 교수의 정보학 특강 ; 사회 첫발을 들이면서 얻은 가장 큰 시크릿 , 수많은 정보 속에서

내가 필요로 하는 옳바른 길을 찾아가는 지침서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 ; 잃어가고 있던 꿈을 깨우고 확실한 목표와 계획을 가지도록 동기를 부여함

 

내 인생을 바꾼 바로 그 사람과 그 이유

황석고 ;) 대우그룹 기조실장  나의 인생에 내가 사업이라는 거친 파도에 몸을 던질수 있도록 

        동기부여와 지침을 가르쳐 주신분

이정민 ; “야망은 허무하고 비젼은 영원하다  현재 나의 멘토 .진정한 자유란 무엇인가와 내가 살아가는 가치가 내가 관계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비젼을 제시하고 내가 진정 그들의 꿈을 실현시켜주기 위해 무엇을 해야되는지 대한 구체적인 방법을 제시해주시는 분

 

 

살아생전 꼭 하고 싶은 일과 그 이유 ;

 해야 할 일과 이유들이 너무 너무 많다. 글로써 써놓은 것 만해도 몇장인데.

 가장 가까운 것은 세월의 무게가 더해지면 헤어져야 할 부모님을 모시고  전가족과 함께 2015108일간의 크루즈 세계일주 ;  가족에게 가장 중요한 단어는 TIME (시간) 입니다. 바쁘다는 핑계로 함께 하지 못했던 가족들과 소통을 위해 모든 것을 내려 놓코 시간을 함꼐 가지는 것 만큼 가치 있는 것이 있을까요..

 

 

앞으로 만나고 싶은 사람과 그 이유;

미래를 준비하는 긍정적이고 열정적이고 변화를 두려워 하지 않는 사람 그 이유는  내가 가지고 있지 못한 많은 것을 느끼게 해주며 내 자신에게 항상 스스로를 성장시킬 수 있는 동기 부여를 해주기 때문

 

 

만들고 싶은 개인브랜드
 
저 사람을 만나면 기분이 좋다.기쁘다라는 브랜드.. 조력자로써의

 이 업종간의 성공적인 연결 고리를 만들어 주는 비즈니스네트워커

 

 

그래도 못다한 이야기

 

힘을 달라고 했더니, 힘이 생기도록 어려움을 주셨다.

지혜를 구했더니, 지혜가 생기도록 해결해야 할 문제를 주셨다.

번영을 구했더니, 많은 일거리를 주셨고,

용기를 구했더니, 많은 위험한 일을 주셨다.

사랑을 구했더니, 어려운 사람들을 보내 주셨다.

특혜를 구했더니, 기회를 주셨다.

내가 원한건 하나도 주시지 않으셨지만, 하느님의 방법으로 내 기도에 응답해 주셨다."

 

살아가면서 우리는 늘 장애물에 맞닥드리곤 합니다. 만약 누군가가 길을 제시 해준다면

우리는 장애물만 보지 않고 그 너머의 길을 볼 수 있을 겁니다.

꿈과 희망이 없는 사람에게는 내일도 없고 내일은 내일이 있다고 믿는 사람에게만 있듯이

꿈과 희망으로 가득찬  40 ROUND가 새로운 길을 열어주는 리더의 역할을 충분히 수행 할 수

있다는 확신을 가지며

 

비전빌리지 포토제닉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