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40라운드 박기완입니다. 

오늘 조찬은 조연심대표의 사무실인, 공덕역 경찰공제회 10층에서 진행되었는데요. 맛나는 김밥과 셀프 음료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참석자 - 조연심, 김태진, 최병현, 강정은, 박기완

시간:  7:00

[ 일주일 동안 자랑하고 싶었던 일 ]

김태진 선생님은 이번 가을 그야말로 풍년(?)이셨다고 하시네요!(강의 요청 때문에 정신없지만 행복한 날을 보내셨다고 합니다.)

최병헌 선생님은 최근 영업에 재미를 들이시고, 자꾸 목표가 생기신다고 하세요! 이번에 책쓰기 프로젝트를 위하여 비장의 무기(?)를 준비하고 계시다고...!!

강정은 선생님은 몇일전에 있었던 인천디자인고등학교와 꿈 사관학교를 진행했는데, 학생들도 좋았고 스탭들도 모두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고 합니다.

조연심 작가님은 인천디자인고등학교의 꿈사관학교를 비롯하여, 최근 마민하 중위의 군대에서 300프로젝트를 널리 알리겠다는 동영상에 이르기까지, 자꾸 일이 들어오신다고 하십니다. 정말 행복한일입니다.


[ 이번달 정기모임  " 네이버가 말하게 하라 " - 점, 선 그리고 길 ]

이번달 정기모임 주제는 네이버가 말하게 하라입니다. 이게 무슨소리냐구요?

그러니까, 네이버에 인물 등록정도는 되야 40라운드의 시니어의 자격을 갖출수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적어도 네이버에 인물이 등록되려면 자신의 저서나 혹은 기관의 어느정도 급이 되거나, 자신만의 컬러가 뚜렷한 사람이어야 하거든요. 

또한, 점, 선 그리고 길이라는 의미도 자신의 점을 꾸준히 찍어나가는 사람은 선을 만들고 그리고 그것을 꾸준히 이어나가는 사람은 마침내 길을 만든다라는 의미입니다. 

이번달 주제 또한 심상치 않죠? 

이번 달 정기모임도 신나는 시간이 될것으로 기대합니다.


브랜드 네트워크 40라운드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