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제 2부, 비즈니스 협력 토크… 40 라운드 멤버들의 전문성 공유


  1부 순서에 이어, 김태균 대표님께서는 경언심가(卿言甚嘉)에 대한 이야기를 해주시며 2부 순서를 알렸습니다. ‘그대의 말이 심히 아름답도다.’

(주)원케이티에이 - 산업교육컨설팅 전문기관 / 박선정 대표님 (교육문화디렉터)


[정보 더 보러가기 - KTA 홈페이지 :: http://www.e-kta.co.kr]

  KTA(Know-how Training Action)는 인간의 존엄과 행복을 추구하고 인간가치를 존중, 지향하는 기업으로서,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학습을 시키고 변화를 이끌어내어 행동에 이르게까지 산업교육을 시키는 컨설팅 전문기관입니다. 롯데제과, 한국인간교육원, 국제산업교육협회를 거쳐 (주)원케이티에이 운영의 길을 걸어오신 박선정 대표님께서는 기업 설명과 함께 40 라운드와 협업할 수 있는 가능성에 대한 부분을 소개해주셨습니다. 함께 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희망하셨으며, 40 라운드와 개인 브랜드과의 상관 관계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주셨고 마지막으로 40 라운드가 샘솟는 집이 되었으면 한다는 바람을 나타내셨습니다.

(주)다이어리알 - 레스토랑 가이드 / 이윤화 대표님 (식문화콘텐츠개발자)


[정보 더 보러가기 - 다이어리R 홈페이지 (회사소개) :: http://www.diaryr.com/company]

[정보 더 보러가기 - 다이어리R 홈페이지 (레스토랑가이드) :: http://www.diaryr.com]

  (주)다이어리알은 2000년 월간쿠켄에서 분사하여 (주)쿠켄네트로 운영이 되었으나, 사업분야의 전문화 및 다양성을 담아내고자 2009년 2월 (주)다이어리알로 법인명을 변경하였습니다. 최고의 식문화 기업을 목표로 다양하고 심도 깊은 식문화 정보를 제공하며 엄선된 정보와 풍부한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레스토랑 및 푸드 관련 컨텐츠의 제공 및 외식사업, 파티 및 웨딩 케이터링 사업으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식문화콘텐츠개발자이신 이윤화 대표님께서는 이 (주)다이어리알이 국내 식문화의 발전에 기여함과 동시에 가이드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하는 식문화 기업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펼치고 있는 주요 사업 분야인 컨텐츠사업, 케이터링, 아카데미, 외식컨설팅, 이벤트사업 그리고 푸드마케팅 등에 대한 소개를 해주셨습니다. 


  특별 순서, 하모니카 연주 / 안계환 대표님


  정기모임이 막바지로 다다르며 분위기가 가라앉으려고 하자, 안계환 대표님께서는 하모니카와 함께 강단에 올라가신 뒤 흥을 이끄는 아름다운 곡을 선사해주셨습니다. 화려한 솜씨로 정기모임에 참석한 모든 40 라운드 멤버들의 박수갈채를 받으신 대표님께서는 쏟아지는 앙코르 요청에 한 곡을 더 선물해주시기도 했습니다.


  마무리하며

회계 내역 발표 / 김찬 부장님


  김찬 부장님께서는 현재 40 라운드 회계 내역에 대한 발표를 하셨고, 이에 대한 질문이나 요청은 이메일로 문의해달라고 전하셨습니다.

대한민국 지성인을 위한 <지식도서관> 소개 / 안계환 대표님

[정보 더 보러가기 - 지식도서관 홈페이지 :: http://www.readhabit.com]

  또한 안계환 대표님께서는 저자 동영상으로 구성된 멀티미디어 도서관인 지식도서관을 소개해주셨으며, 인터넷 커뮤니티와 함께 아이폰으로 받을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도 알려주셨습니다.

회원 소개 / 우지인 대표님


  마지막으로, 스포츠트레이너이자 40 라운드의 멤버이신 우지인 대표님께서는 이날 들은 이야기들이 사업에 도움이 크게 될 만큼 유익했다며 소감을 말해주셨고, 앞으로의 활발한 활동을 약속하며 짧은 자기소개까지 해주셨습니다.


  이렇게 브랜드-업을 위한 40 라운드의 두 번째 정기모임은 마무리가 되었으며, 다음 정기모임을 기약하며 자리를 마무리하였습니다. 바쁘신 일정으로 참석하지 못하신 분들이 계셔서 아쉬움이 남았지만, 앞으로의 더 활발한 만남과 활동을 기대하며 다음 정기모임을 기약하겠습니다. 하고 계신 모든 일들에 성공이 가득하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 (2/2) .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