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겸손이란 강한자의 특권이다. 강한 사람은 겸손해 질수도 있고, 거만해 질수도 있다. 강한 사람이 자신을 낮추는 것은 겸손이고, 자신을 높이는 것은 거만이다. 약한사람은 거만해질 수 있다. 자신을 낮출 수 없기 때문이다. 약한사람이 자신을 낮추는 것은 비굴이고, 자신을 높이는 것은 허풍이다. - 군주론

오늘의 조찬은 광화문역 파스꾸치에서 진행하였습니다.

[여행]
오늘은 지난주에 있던 얘기를 하던 중, 여행에 대하여 이야기를 나눠보았습니다. 여행이란, 과정자체가 보상이다라는 말이 있듯이, 여행은 지친 삶에 찌들어 있는 우리에게 항상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것 같습니다.

[정기모임]
다음 주 정기모임은 '여가 너 있을 곳이 아니여~!!' 라는 테마로 안계환선생님의 Strong 검사, 직업흥미 검사를 해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장소는 향군잠실타워
다음주 화요일 7시 30분! 

재밌는 시간 가질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세대교체!!]
세대교체에 대한 이야기도 나눠봤습니다. 40라운드 창시 5년전만해도, 황무지를 개간하기위해, 다들 열심히 황무지를 가꿨다고, 하지만, 5년이 지난 지금 한분씩 자신의 텃밭이 생기기 시작하면서 점점 40라운드의 본질이 점점 흐려져 있다고 얘기했습니다.

8월달정도에 내년을 이끌 적임자를 찾고, 새로운 멤버 30대(자신의 브랜드를 찾으려 하고 있는)사람들을 뽑아 다시 빛을 내보자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지금 텃밭을 이꾼 사람들과, 지금 이꾸는 사람들의 시너지를 만들어보면 어떨까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는 이번 정기모임에 이야기를 많은 분들과 이야기를 나눠야겠습니다!

퍼스널 브랜드 모임 40라운드 조찬모임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