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사랑하고 존경하는 더포티라운드 회원여러분.
꿈과 희망이 둥근 보름달처럼, 알찬 과실들 처럼 영글어가는 가을입니다. 복된 한가위 맞이하고 계시지요?

그간 밀린 숙제 한 가지를 하였습니다. 여러분들께서 올려주신 2W1H 내용을 하나의 마인드맵에 정리하였는데요. 역시 종이 한 장에 정리하고 보니 일목요연한 것이 어느 정도 정리가 되었습니다. 이래 링크를 누르시면 인터넷 브라우저 상에서 바로 마인드맵을 보실 수 있습니다. (화면 일부만 보일 경우 드래그 하면 이동합니다. 세상 많이 좋아졌네요.)

마인드맵, [40Round 2W1H] 바로가기

훌륭하고 감동적인 의견들을 축약하다보니 다소 아쉬움은 있었습니다만, 내용들이 어느 정도는 충실히 반영되었습니다. 다른 부분들은 알차게 정리가 되었고, 다만 Why - 존재의 이유... 부분과 What - 지향점... 부분에 대해서만 좀 더 논의를 한다면 회원규약에 들어갈 기본적인 내용으로 손색이 없으리라 보여집니다.

참고로 각자 올려주신 내용을 정리하면서 회원분들 색깔을 달리 하였습니다. 모두 다섯 분이 참여해 주셨는데요. 색깔별로 어떤 회원의 의견인지 맞추시는 분에게는 '눈썰미 대장'의 칭호와 더불어 평소 각자에게 지대한 관심을 가진 분으로서 '관심대왕'의 칭호도 드리겠습니다.^^

2W1H를 제출하신 분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김찬, 김태균, 방미영, 백승휴, 조연심 회원님. 이상 다섯 분입니다. 

집단지성네트워크 더포티라운드 40round

마치 나비가 날개를 활짝 펼친 듯한 모습입니다.





Writer Profile
김태진  집단지성 네트워크 '더포티라운드 The 40 Round'
업인재육성가

 기업의 미래는 새로운 인재가 열어간다 - 기업인재연구소 대표 
 대학 현장에서 기업이 원하는 인재를 만드는 국민대 겸임교수 
 내면으로부터의 변화를 통해 혁신으로 이끄는 경영자 코치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