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브랜드네트워크 40라운드 5월 정기모임
5월 16일 수요일 7시 30분 '소풍' (온라인분과, 진행 김태진)

 

김태진의 톡톡톡- 유코치 유동인 / 박현진의 쇼쇼쇼- 온라인브랜드디렉터 강정은

 

* 서로의 동향을 나누는 시간
안계환: 개인브랜드 업을 위한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시기
박월선: 신명나는 전통축제현장 안성 바우더기 추천
김창화: 힘들었던 부친상 힘이되준 40라운드 감사
김은주: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의 연장선
강정은: 대학생 친구들과 함께 난지캠핑장으로 '에코캠핑' 다녀왔어용
박현진: 회사일 외 프로젝트, 먹는언니와 식투어 + 메세지 '창업'
손현미: 앉으나서나 자나깨나 4번출구, 내 일생일대 위기(위험+기회)
            하나를 위해 많은 것을 버렸다. 기적은 만들어지는 것이다.
깅경호: 비비드 인터네셔널, 로드스카이 아이폰 어플 탄생/ 무료 국제전화 가능

 

'개인브랜드' + '인연'
빛의 속도 = 1초에 지구 7바퀴반
쪼끔 더 가면, 1.23초에는 달을 만날 수 있다.
태양의 빛은 500초(8분 20초)만에 지구에 도달한다.
....

우리는 지금 지구로 '소풍'을 온 것이 아닐까?
더 재밌는 소풍을 위해...

HERE WE GO!

 

 

 

 

브랜드네트워크 40라운드 감성토크쇼 36.5도
김태진의 톡톡톡, 유코치 유동인

 

웨이트트레이닝을 통해 내 몸을 스스로 관리하자.

대학생때부터 지금의 멘토를 스승으로 혹독한 시간을 견뎠다. 부상으로 인해 '선수'로서의 길을 접고, 코치로서의 길을 걷다.
누구보다도 잘 가르칠 수 있다는 굵은 자신감.

 

* 유코치만의 철학, 색깔은?

준비가 안되고 때가 아니면 아무리 하려고 해도 안된다.
준비할 줄 알고, 때를 기다려야 한다는 것을 가르치려고 한다.

'사람의 몸은 아름다워야 한다'
건강미, 균형미, 자연미
세 가지가 다 준비되어 있어야 한다. 둥그런 원일 수록 잘 구르는 것처럼..,

내가 행복해야 누군가에게 행복을 전할 수 있다.

유코치님의 전매특허 '녹아나지 않는 사람이 없다는...'
ㅋㅋㅋ 진행 김태진 교수님의 애드립에 빵 터졌습니다.

 

 

 

 

 

 

* 앞으로 유코치의 계획?

앞으로도 사람들의 몸매만들기를 꾸준히 & 운동을 통해 즐거운 삶을 살 수 있도록 연구할 계획.

개개인이 가진 사연들을 모아 '바디스토리' 책으로 엮고 싶다.
사회에서 운동에 대해 두려움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게 동기부여를 주고싶다.
아카데미 교육을 통해 제자/트레이너들을 육성하고 싶다.

 

* 내 몸 관리전략

내 몸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시작. 내 몸을 얼마나 다스릴 수 있는가?

 

 

 

 

 

 

 

 

 

브랜드네트워크 40라운드] 박현진의 쇼쇼쇼

온라인브랜드디렉터 강정은 '내 인생의 터닝포인트 3가지'

 

* 박현진님의 미리인터뷰: http://40round.com/1361

 

 

 

 

 

 

 

 

 

이번 달부터 [박현진의 쇼쇼쇼] 후에 극작가 손현미 & 인상학전문가 김은주의 현장 컨설팅이 진행되었다.

내 스피치에 대한 부족함, 자신감, 웅얼웅얼 거리는, 빠른 속도......

늘 느끼고 있었던.... 늘 지적받았던 내가 고쳐나가야 할 점들이다. 으악......!!!^^

 

[40라운드 5월 공지사항]

 

5월 정기모임 후에는 치맥

아 맛납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