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브랜드네트워크 40라운드의 3월 정기모임

36.5도 사람향기 폴폴 풍기는  감성토크 14분

2012년 3월 21일 수요일

 

 

 

 

야심차게 준비한 2012 40라운드의 '감성토크쇼 14분'

하루 24시간 1년 365일, 단 1초의 쉼도 없이 펌프질을 해대는 심장 덕분에 우리 인체는 36.5도라는 따뜻함을 유지합니다. 그런데 왜 36.5도 인지 아시나요? 우리 몸에서 사용하는 에너지와 세균을 막는데 필요한 온도 사이의 최적의 온도가 36.5도이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3+6+5... 넘치지도 부족하지도 않는 14분이라는 시간동안 '김태진의 톡톡톡'과 '박현진의 쇼쇼쇼'라는 이름으로 2012년 함께하고자 합니다. 매 정기모임마다 새롭게 벼려질 멤버들의 톡톡톡과 쇼쇼쇼 기대해 주십쇼♬

 

 

 

"김태진의 톡톡톡"

첫 번째 게스트로 40라운드의 뉴 페이스이자 따끈따끈한 신간으로 함께한 홍난영 대표!

3월 정기모임에 참석한 40라운드 회원분들을 대상으로 홍난영 대표의 신간 <서울 누들로드>를 선물로 드렸답니다. 저자의 친필 사인과 인증샷까지 찍을 수 있었던 절호의 기회...! 출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국수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특별한 여행 <서울 누들로드> (홍난영 저)

▶ 국수를 테마로 떠난 일 년간의 기록으로 젊음의 거리 홍대입구부터 직장인들의 메카 강남, 오래된 음식점들이 많은 중구지역, 멋진 배경과 예쁜 가게들이 즐비한 삼청동까지 서울 곳곳의 국숫집을 담아냈다. 생생한 사진과 맛을 더하는 저자의 글, 가게의 위치를 좀 더 쉽게 파악할 수 있는 간단한 지도와 각종 정보 등을 더해 국수 여행길을 친절하게 안내! [좀더 자세히보기 클릭]

 

 

 

 

 

 

"박현진의 쇼쇼쇼"

첫 번째 게스트로 40라운드의 1대 의장이자 ROTC없이는 그의 삶을 논할 수 없는 반경남 대표!

고급스러운 펜슬과 연극 티켓까지 준비해와 40라운드에게 뿌려주시는 마음, 감사합니다.

 

 

 

 

[개인적인 덧글]

3월 정기모임 진행을 맡아주신 김태진 교수님의 익살스런 표정. 이렇게 대빵만하게 올려도 되는지 갸우뚱 하다가 올려요. 너무 귀엽게 나오셨기에... 하하하!!!

 

꽃 피는 4월에는 어떤 분들의 톡톡톡, 쇼쇼쇼가 진행될지 사뭇 기대됩니다.

원하시는 분은 신청해 주셔도 좋습니다!!!

-To be continue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