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집단지성브랜드네트워크 40라운드 4월 정기모임,
                                   브랜드청문회 독서경영전문가 안계환, e-세일즈김코치 김병수]


진행자 독서경영 안계환은
"평소의 인간성을 보시고(?) 앞으로의 발전 가능성을 주저없이 질문해달라"는 말로 브랜드청문회를 시작했다. 

사람과 자신을 세일 하는 사람. e-세일즈김코치 김병수!
 
제록스라는 회사에서 세일즈맨으로 살아 가면서 Best of Best TOP의 경지에까지 올라간 신적인 존재!
제록스라는 곳에서 일을 하면서 일한 경험 때문인지 어느 사무실이든지 들어가면 사무기기 진단서가 머릿속에 쫙~ 뽑아 진단다. 한 우물만을 판 시간은 역시 전문가로 만드는 것 같다.
하지만 
업체의 담당자가 아닌 높은, 이사급, 결정권을 가지고 있는 사람을 만날 수 없음에 딜레마를 느꼈단다.
그렇기에 과감하게 막힘없이 뻥 뚫린 고속도로에서 험난한 갓길로 인생의 도전을 선택했다.
지금 그의 브랜드네이밍 e-세일즈김코치의 'e'는 experience의 약자로 "Sales is Action" 이라 했다.

그리고 그의 명언 "여자의 마음을 훔치지 못하면 세일즈를 하지 못합니다!"
대부분 사무기기를 담당하는 직원이 여자였기 때문의 그녀들과의 커뮤니케이션에 능통해야 했고, 마음을 읽고 생각을 읽어야 했단다. 40라운드라의 첫걸음부터 함께한 그는 늘 안보이는 곳에서, 눈에 안띄는 일들, 누군가는 신경써야 할 일들을 묵묵히 도맏아 하고 있다. 한번의 불평도 한탄도 없다!
(혹시, 이 글 보고 불평 하시면 안됩니다!!! 하하하^^)



늘 유쾌젠틀맨 e-세일즈김코치 김병수


정신줄이 나가서 브랜드청문회에서 나눈 이야기들을 깔끔하게 정리 못했습니다ㅠ_ ㅠ힝,
함께 하셨던 분들이 덧글로라도 "브랜드 청문회"의 이야기를 나눠주세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