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1월 12일 연극의 거리 대학로에 모인 브랜드 분과의 핵심 노브레인...
김정기 / 백승휴 / 손현미
(또라이 분과라해도 과언이 아닌 인물들이 모여 도대체가 앞날이 걱정된다.)



간단히 라멘으로 저녁식사를 떼우고...


노브레인답게 식사를 마치고도 아이폰 삼매경에 빠져 모임의 정체성을 잃게한 한 남자!
(그는 회의가 시작된 이후에도 약30분이상은 헛소리만 했다. 세상을 등지고 10년은 지리산에서 썩다 내려온 도사처럼)


노브레인들의 침묵만을 지켜보던 김정기 대표님...
안돼겠다는 듯 장소를 옮겨(민들레영토) 후배들 앞에서 먼저 열띈 토의를 펼쳐 나가신다.


 양심은 있는 두 사람...
슬슬 발동이 걸리는가 보다! 브랜드분과가 뭘 해야 하나 눈꺼플의 셔터 속도가 점점 빨라지고 있다.

이제야 발동이 걸린 브랜드 분과의 2011년 방향성과 실행성에 대한 논의들...
3시간의 만남 속에 먹는데 1시간30분.  멍때리는데 30분.  수다떠는데 30분. 브랜드분과로서의 회의시간 30분!!!

그러나 정말 중요한 액기스...  (천재들의 회의는 짧다!)
백작: 우리팀 정말 잘 모였어요! 제가 회원들의 이미지를 사진으로 담아드리면 김대표님께서 디자인 해 주시고, 손작가님이
        거기다 스토리를 담아서 올려주면 그보다 좋은게 없어요!

정기:그렇지! 최고네 최고여! 개인블로그를 컨설팅해주는 쪽에 포커스를 맞춰서 전체적인 디자인도 손봐주고, 사진 잘 찍어서 이미지 잘 만들어주고, 손작가가 컨텐츠 부분에 손좀봐주고...  최고네 최고여!

손작:아무튼 블로그에 필요한 소스를 형상화하는 작업에 주력해 주고, 지원해주면 되겠네요!

        온라인 명함 제작과 싸인도 만들어줘요.(기존회원과 신규회원 모두)

모두:좋네, 좋아!

백작:여력이 되면 1년에 한 번 개인블로그 대회를 갖는 것도 좋아요! 사람들은 상품에 약해서...

정기:그렇지! 디자인별, 컨텐츠별로 심사해서...

손작:좋아요!

정기:아무튼 다른 분과들이 활동하는데, 특히 온라인분과가 하는 일에 지원하는 역할이 크 것네!
우리 모두 잘 해 봅시다!


[민토에서 제공하는 기본음료에 간식과 컵라면, 리필음료까지 뽕을 뽑고...]
꽤 오랜 시간 함께 앉아 있었던 것 같은데...
(서로에 대해 많이 알게 된 시간...)
참 알차고 실속있는 브랜드분과 모임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