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네트워크 40라운드

자신의 이름이 하나의 브랜드로 살고자 하는 사람들이 모여 만든 모임

벌써 7년.. 적지 않은 시간이 지나갔다.


#브랜드

함께 자신의 브랜드와 콘텐츠, 가치관과 방향, 전략과 아이디어 등등을 고민하고 토론하고 나누는 시간이었다. 2015년은 1월 워크샵을 통해 성장이라는 키워드를 하나의 테마로 잡았다. 너무 진부한 표현일지도 모르지만 "혼자보단 둘, 둘보다는 셋 이 함께 할 때 멀리 높이 날아갈 수 있다"는 말을 우리는 굳게 믿었다. 2014년 12월 송년 파티 후, 멤버 모집과 함께 1월 워크샵 그리고 그후 월 정기모임과 기획강연, 8월 여행과 2015년 송년파티까지. 2015년 플랜은 모두 마무리 되었다. 



▼ 2015년 12월 송년파티 HOW OLD ARE YOU?



#네트워크

2월부터 6월까지 input 월 정기모임과 프로필 사진촬영이 진행되었다. 온라인브랜딩, 브랜드스토리텔링, 브랜드 기획전략과 브랜드 비즈니스모델링 그리고 브랜드 이미지컨퍼런스까지! 열정 넘치는 운영진에 의해 매월 빡씨게 정기모임이 흘러갔다. 뿐만 아니라 매월 기획 강연까지 진행되었으니... 뒤돌아 보면 운영진으로서 너무 욕심을 냈다는 생각이 들었다. 개인브랜드를 위해 스스로 멈춰도 보고, 뒤돌아도 보며 지켜보고 고뇌도 해야 하는데... 너무 숨차게 달렸다. 2016년 정기모임에 개선해 나가야 할 부분이다. 





#운영진

운영진이라는 이름으로 뭉친 우리들은 매월 2~3차례 아침 7시의 조찬 또는 저녁 7시 석찬 미팅을 했다. 각자 본업이 있었기에 40라운드 운영에 대한 논의는 이른 아침이나 늦은 저녁에 가능했다. 하는 일도 가지가지 사는 곳도 가지가지. 멤버들과 같은 연회비를 내면서도 자신의 시간과 재능, 열정을 기꺼이 내어준 사람들이다. 2016년도 같이 간다!! 







#병신년

2016년 브랜드네트워크와 함께할 멤버 모집을 시작한다. 2015년 멤버들은 다 함께 가겠지? 내가 좀더 나은 사람이 되고자 하는 사람과 함께 하고 싶다. 



● 브랜드네트워크 40라운드 2016년 멤버 가입

http://40round.tistory.com/1822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블로그 이미지

온라인브랜드디렉터 강정은